|
||
언박싱 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근 쇼핑 이용 고객들이 한 곳에서만 집중적으로 구매하기보다는 3개 이상의 다양한 유통 채널을 이용하고, 언택트 소비 급증에 따라 무료 배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확인해 이와 같은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쇼핑 상품으로 설계했다.
먼저 쇼핑 10% 캐시백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건당 이용 한도를 없애 1회 이용만으로도 확실한 혜택 체감이 가능하다.
만약 해외에서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한도가 2만원 추가돼 월 최대 7만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하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SSG.COM, 롯데ON), 소호 온라인몰 (컴퓨존, 텐바이텐, 29CM,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 골핑, 런던놀이, 타임메카, 비바루비, 베리클로젯, 바온 등),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대형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창고형 마트(트레이더스, IKEA), 프리미엄 아울렛(롯데, 현대, 신세계), 홈쇼핑(GS, 롯데, 현대, CJ),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그리고 신한카드 올댓쇼핑까지 온·오프라인을 망라해 쇼핑의 거의 모든 영역을 포함한다.
더욱이 배송비 할인 서비스가 주목할 만하다.
신한카드의 디지털 역량과 상품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로 구매내역에서 실제 배송비를 구분해 할인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서비스는 3만원 미만 소액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배송비로 인해 상품의 구매를 망설이던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호 온라인몰 트렌드샵의 배송비, 몰테일 해외직구 배송비, 택배 파인더 택배비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쿠팡 로켓와우, 롯데ON 롯데 오너스의 멤버십 월회비를 통합해 월 최대 6회, 건당 2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캐시백 및 배송비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부터 제공한다.
[류영상 기자 ifyouare@mkinternet.com]
기사 및 더 읽기 ( 신한카드, 쇼핑특화 '언박싱 카드' 선보여 - 매일경제 )https://ift.tt/3iaYMxY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한카드, 쇼핑특화 '언박싱 카드' 선보여 - 매일경제"
Post a Comment